▲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코스모스 축제와 가을 타자!>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코스모스가 만개한 김해가야테마파크 일원. 사진제공=김해문화재단


'코스모스 축제와 가을 타자!' 행사
내달 29일까지 야외공연 등 풍성
'김해온김에' 캐릭터상품 할인도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가을을 맞아 11월 29일까지 <코스모스와 축제와 가을 타자!> 축제를 연다. 이번 축제는 코스모스와 함께 왕궁 피크닉, 민속마을, 지역 예술인 야외공연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려진다.
 
가야테마파크는 축제기간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일까지 '페인터즈 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를 통해 '페인터즈 가야왕국' 공연티켓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인터즈 가야왕국'은 대한민국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이어 '더블익스트림 2+1 할인이벤트'가 10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익사이팅 사이클 혹은 타워를 2인 가격에 3인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광기념품점 '김해온김에'에서 가을 여행객들을 위해 보조배터리, 볼펜, 열쇠고리 등 '금이야·옥이야' 캐릭터 상품을 대폭 할인한다.
 
옛 궁궐을 재현한 '가야왕궁'은 내부 잔디공간을 11월 말까지 개방한다. 방문객들이 언제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돗자리, 타프, 도시락 등 간단한 피크닉 용품들을 사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포토존과 김해예총 협업 '돌담 갤러리' 등을 조성해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10월 25일 정오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왕궁요가 클래스'를 개최해 코로나19 극복 힐링 콘텐츠를 선사한다.
 
또 10월 주말동안에는 지역예술인들과 함께 하는 '가을 주말 콘서트'가 열린다. 시리즈 형태로 현악4중주, 어쿠스틱 통기타, 음악줄넘기 등 매주 다채로운 무대가 야외 수로공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달 오픈한 가야민속마을에서는 우물펌프, 곤장 등 민속소품들과 조각모형의 포토존, 야외 피아노를 통해 가을 피크닉의 추억도 함께 쌓을 수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안전한 도심 속 피크닉을 위해 가야테마파크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공연콘텐츠, 피크닉 공간까지 실속 있고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혹은 전화(055-340-7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해뉴스 김미동 기자 md@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