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59

제3회 렛츠런파크배 어린이 바둑대회 개막

기사승인 [0호] 2019.09.18  17:50:07

공유
ad50
ad68
default_nd_ad1
ad45
ad63
▲ '제3회 렛츠런파크배 부산·울산·경남 어린이바둑대회' 공식 포스터.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오는 29일 오전 10시 렛츠런파크 호스아일랜드에서 '제3회 렛츠런파크배 부산·울산·경남 어린이 바둑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부산광역시바둑협회와 (사)대한바둑협회가 주최·주관하며 렛츠런파크 부경이 후원한다.

이번 바둑대회는 지난 2017년 다양한 스포츠 산업을 발전시키겠다는 렛츠런파크의 노력으로 시작돼 올해로 세 번째 열린다.

렛츠런파크는 2005년 개장 이후 경마를 즐기는 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이번 행사 역시 참가자들은 승부 속에서 바둑을 즐기고 경마 스포츠의 재미를 또한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예선과 본선을 거친다. 대회는 유단자부, 여학생부, 고학년부, 중학년부, 저학년부, 샛별부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총 500여 명의 학생들이 우승의 꿈을 안고 대회에 참가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입상여부와 무관하게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 어린이 및 동반 가족에게는 당일 렛츠런파크 입장권과 어린이 승마장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각 부문의 입상자에겐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정형석 부경본부장은 "지역대표 공기업으로서 경마공원을 시민에 개방해 부산·울산·경남 어린이들의 바둑축제의 장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경마공원을 활용한 지역과의 다양한 연계행사 마련으로 사회적가치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2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