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루키존에서 고객들이 초보경마에 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매주 애타게 기다리는 주말,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만큼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경마놀이터 '루키존(ROOKIE ZONE)'에서 무료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2030세대 전용공간으로 꾸며진 루키존은 지난 2017년에 개장했다. 멀티 스테이지, VR존, 전자 다트존, 커플라운지 등으로 구성돼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멀티스테이지'는 커플·친구끼리 현장에서 태블릿pc를 배부 받아 경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경마 승식부터 구매표 표기법까지 친절히 설명 해주기 때문에 경마 체험 중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즉석에서 물어볼 수 있다.

'VR존'에서는 전자고글을 끼고 다양한 가상현실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유료로 즐길 수 밖에 없는 VR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전자다트존'은 전자장치가 부착된 다트를 던져 기록으로 승부를 가리고 당일 최고기록 달성자에게 텀블러, 각종 무료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2030커플들이 의자에서 오붓이 대화를 나누고 경마를 즐길 수 있는 '커플라운지'는 가장 인기가 많은 체험공간이다.

루키존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람대1층에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주 금·토·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김해뉴스 디지털미디어팀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