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개장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하는 가야랜드.

28일 재개장 2주년 행사 다채

김해시민들의 추억이 묻어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 가야랜드가 재개장 2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가야랜드는 재개장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미술실기대회와 '맘카페'가 함께하는 대규모 프리마켓을 펼친다. 또한, 행사 당일 가야랜드를 찾는 모든 방문객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미술실기대회는 가야랜드 잔디광장에서 유치부, 초등부(1~3학년)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참가 유·아동 1000명의 접수가 모두 마감된 상태며 학부모와 인솔교사를 포함해 총 2500여 명이 실기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가야랜드는 미술실기대회에 참가한 모든 유·아동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시상을 진행한다.

가야랜드 매표소 입구 광장에서는 회원 수 약 3만 5000명에 이르는 네이버 카페 '소녀감성아줌마'가 참여하는 프리마켓 행사가 열린다. 중고물품부터 옷, 책, 음식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펼쳐지며 프리마켓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기부할 예정이다.

가야개발(주) 관계자는 "가야랜드 재개장 2주년을 맞아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을 마련했다. 따뜻한 봄날에 가야랜드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해뉴스 /조나리 기자 nari@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